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꿈해몽 이야기

아랫 이빨 빠지는 꿈 이빨 흔들리는 꿈 해몽 모음 입니다.

이빨은 후원자 운세 가족 사업 재물 등을 상징 합니다. 아랫 이빨 빠지는 꿈 이빨 흔들리는 꿈 해몽등 이빨 위쪽나 상태에 따라 여러가지 해몽이 나올수 있습니다. 자신의 꿈과 같은 해몽을 찾아 보세요.


덧니가 나는 꿈

집안에 식구가 늘어 날수 있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성공 하여 많은 직원을 고용하게 됨을 의미 합니다.


이빨 빠지는 꿈

자신이 의지 하며 믿었던 것들이 사라지고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으며 계획 적으로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다시 처음 부터 다시 해야 하거나 실패 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이빨 먹는 꿈

구설수에 오를 수 있고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아픈 이빨 흔들리는 꿈

집안에 불화가 생기 거나 질병에 걸려 병원에 입원 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동물 이나 사람에게 물려 이빨 자국 난꿈

직장인 이면 능력을 인정 받아 승진을 할수 있고 대형 계약을 성사 시켜 많은 이득을 얻게 됨을 의미 합니다.


이빨 나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수 있고 잘 안되던 사업이 다시 잘되어 성공 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덧니 보는 꿈

사업을 하고 있다면 동업자를 만나게 되고 도움이 될수 있는 조력자를 만나 사업이 잘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빠진 이빨에서 피나는 꿈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 하여 뜻밖에 횡재수가 생길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사랑니가 나는 꿈

배우자나 연인을 만날수 있고 자신과 생각이 같은 후원자나 동업자를 만나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누런 이빨꿈

직장에서 해고나 좌천 될수 있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문제가 생겨 어려워 질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다른 사람 이빨에서 피나는 꿈

다른 사람과 경쟁에서 이길수 있음을 의미 하고 자신을 막고 있는 장애물이 제거 됨을 의미 합니다.


양치후 이빨이 빛나는 꿈

준비 하고 있는 사업 이나 시험 승진등이 잘 될수 있고 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의치 빠지는 꿈

양자나 양부모가 죽을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아랫 이빨 빠지는 꿈

자신 보다 아랫 사람이 죽을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윗니가 빠지는 꿈

가까운 친척 이나 자신 보다 윗 사람이 죽을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자신이 이빨 빼는 꿈

구설수에 오르거나 법원 이나 관공서에 가게 됨을 의미 합니다.


생니가 빠지는 꿈

알고 있는 사람이나 가족이 사고가 생길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지금 까지 아랫 이빨 빠지는 꿈 이빨 흔들리는 꿈 해몽 풀이를 알아 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